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뽕따러가세 송가인 엄마 무속인이네요 좋은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3. 11:17

    늘 그랬던 것처럼 나를 폰타리에 가려고 검색해 봤더니 송가인이라고 해봤는데 연관 검색어에서 송가인 엄마 무속인이 떴어요.깜짝~진짜인가?검색해보니 정말이네요?이수근씨도 무당이라고했는데..나의 주위에서는 알고 있는 사람도 당신이라도 샤머니즘을 찾지 못하면서 연예인의 부모님의 중국에 샤머니즘이 두 사람도 있다니.


    >


    그러고보니 연예인중에 무속인이 있군요.중년 맘자탈란트도 뒤집혀서 너무 아파서 그걸 거부하려고 해도 그게 안 돼서 셔먼이 됐다는 이 스토리를 TV에서 본 적이 있네요.송가인의 어머니, 무속신앙의 송승단씨는 무려 무속신앙이 아니라 무형문화재로 지정된 분이시네요! 송가인도 어머니의 직업을 부끄러워하지 않으신대.


    >


    >


    ​​​​​


    아무튼! 송가의 어머니 송순단씨는 행정부 무형문화재인 진도식김굿 전수조교라고 합니다.무당이라는 표현보다는 무속인이라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은데요. 무당이라고 하면 왠지 조금 두려움 감정이 본인이네요.


    >


    ​​​​​


    전라남도 진도에서 태어난 굿입니다.이 세상에서 풀지 못한 죽은 이의 한을 풀어주는 굿이래요.​​


    송가인 본인은 86년생이니까 올해 34살이네요 오, 생각보다 동안이시네요.저는 20대 후발쵸쯔쥬루 했는데 저보다 언니였어요. 후후쿠


    >


    >


    ​​​​​


    송가의 학교는 중앙 대학 소리 악극과 학사입니다 ​ 20하나 2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죠 ​ 27세에 데뷔했으니 가수 치고는 약간 늦은 자신이 데뷔를 했군요!


    >


    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송가잉의 소속사는 MBK엔터테인먼트네요 ​ 송가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많이 들어 일본 같으니 찾아보면, 프로듀싱의 첫 0쵸쯔에 나 온 것 남・도효은이 소속된 부분이군요!현재는 다이아몬드, 원더 와인 등 아이돌이 소속되어 있습니다.


    >


    송가인 소속사는 예전에 다비치, SG워그비, 황정 sound, 이승철, 옥주현, 이효리, 이범수, 강호동, 신동엽, 송승헌, 조성모, 황신혜 등 엄청난 스타들이 많이 들어있었죠.근데 요즘은 왜 이렇게 됐지...? 순식간에 몰락할까? 궁금하니까 나중에 목판 좀 찾아봐야겠다. 아무튼 예전 소속 연예인들을 보면 대단하네요.전부 열거하는 것도 손가락 아플 정도네요즘에는 아마 송가인이 이 소속사에서 제일 핫하지 않을까 싶어요 아 그렇게 마마무 휘인도 한때 이 소속사의 버릇생이었죠~송가인의 소속사가 뭔가 재미있는 이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 것 같습니다!


    >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